love_it

날씨... 정말 덥습니다.

매년 더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신가요?

저는 그냥 에어컨을 틀고 지내고있는데.

제 주변 지인들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서 도움을 드리고자

조금 끄적여봅니다ㅎㅎ...

1. 습도 해결하기

더운 것도 문제이지만 우리나라 특성상 습도도 무시 못하죠.

더위보다 더 짜증 나는 습도는 제습기를 사용하셔도

제거할 수 있습니다만 제습기가

어느 집에나 있는 게 아니죠.

노바리빙 디지털 온...

우선 빈 페트병에 물을 담고 얼려주세요.

그 후에 거실이나 베란다에 한 두 개씩 두면 됩니다.

이렇게 하면 공기 중에 습기가 물로 응고되어서

습도가 낮아지는 효과가 있어요.

2. 주변에서 들어오는 열 차단하기

아무리 집안을 시원하게 한들 밖에서 열이 들어오면.

무용지물이죠.

우선 커튼이나 블라인드로 햇볕으로부터 들어오는 열을 

차단합니다.

라호야 콤비 블라인...

그 후에는 쓸데없이 켜져 있는 형광등이나 티브이 또는

각종 전자기기를 꺼두시는 것도 열이 많이 줄어듭니다.

3. 내 몸을 시원하게 하기

땀이 흐르는 상황이시면 샤워를 바로 해주시고

물수건을 목에 걸어서 체온을 낮추실 수 있습니다.

기능성 티셔츠를 입고 있어도 벗고 있는 것보다

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으십니다.

저는 개인적으로 외출할 때

목에 아이스머플러를 착용합니다.

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목에 두르고 나가면

정말 시원하더라고요.

저만의 외출 꿀탬입니다

한 번쯤 착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.

밑에 구매 링크 올렸어요.

색상도 다양하니까 가족끼리 맞추시는 건 어떨까요?ㅎㅎ

 

 

이제이샵 국산 쿨스카프 멀티스카프 아이스머플러 KC인증

COUPANG

www.coupang.com

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.

도움이 좀 되셨나요?

다음에는 더 좋은 글과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.

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~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